Tuesday, October 26, 2010

할로윈

이번 주말은 할로윈입니다.  할로윈은 10월 31일 밤에 행하는 서양의 연례행사.
내 친구의 대부분이 유령이나 만화로 분장거야.  날씨가 너무 춥고 때문에, 할로윈 옷을 차려입은하고 싶지 않아요.  
토요일에 State Street에서 괴물 축제있을 것입니다.  State Street에서 많은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State Street에서 산책 재미있을 것입니다.




작년에는, 제가 마녀처럼 옷을 입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너무 추워했어요.  제가 State Street에서 산책 없습니다.  올해는 그냥 따뜻한 옷을 입고 및 State Street에서 사람들을 확인해 싶습니다. 

1 comment:

  1. 작년 마녀 옷이 진짜 섹시하고 잘 어울리는데요! ^__^
    지난 주에 State Street 갔었어요?
    저도 가긴 했는데 costume 안 입고 그냥 따뜻한 겨울 자켓 입고 가서 사람들 구경만 했어요. ㅋㅋ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