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6, 2010

친구 생일

지난 금요일 친구 생일파티에 갔어요.  우리가 리무진을 타고 있어요.  우리가 리무진에 그친구 21 번째 생일을 축하했어요.


모든 사람들이 리무진에 들어선 후에, 우리는 매디슨에서 투어가 었어요.  그렇구나, 우리는 국회 의사당에 갔어요.  아주 예쁜 밤입니다.  


In the Limo. Yiyang, Me, &. Summer.
우리는 또 술을 마셨요.  그렇니까 내 친구 Yiyang의 얼굴이 빨간색했어요.  XD

Me &. Summer.
우리가 리무진을 타고 있었기 때문에 모두가 좋은 옷을 입고 있었어요.

그것은 즐거운 금요일 밤이었다.  생일 축하해 Mengmeng! 

1 comment:

  1. 21번째 생일에 술을 마시는 것은 기분이 좋은 일이에요. ㅋㅋㅋ 파란색 드레스가 헬렌 씨한테 잘 어울려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