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24, 2010

이번 주말

이번 주말에 제 남자 친구와 그리고 다르 친구들이 같이 시카고로 갔어요.  


우리는 아침 9시 매디슨 떠났어요.  그것은 시카고에 3 시간 쯤 걸렸어요.  제 남자 친구와 그의 친구가 한국 시내에 머리 잘라했어요.  그 후에, 우리는 한국 식당에 가서 한국 음식을 먹었어요.  음식이 정말 맛있어요.  우리가 음식을 좋아했어요.  


점심 식사 후에, 우리는 오로라 쇼핑 센터에 갔어요. 우리가 쇼핑을 했어요.  나는 폴로에서 티셔츠를 그리고 Bobbi Brown에거 화장품을 샀어요.  남자 친구는 시계를 샀어요.  우리 친구들이 옷을 많이 샀어요.

우리는 좋은 시간을 가졌어요.  밤 9 시에 매디슨으로 돌아 왔어요.  우리는 정말 피곤했어요.

2 comments:

  1. 앗! 남자 친구와 커플 티셔츠! 귀엽다!

    ReplyDelete
  2. 정말 귀여워요! 티셔츠가 비슷하게 입었네요.^^ 찬구랑 시카고에 가서... 재미있겠다! 저도 여름에 제 친구랑 시카고에 많이 갔어요. :)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