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October 12, 2010

My Family--Paper 2




  우리 가족은 세 명이에요.  제 아버지, 제 어머니 그리고 저예요.  저는 제 가족의 유일한 딸 입니다.  
My Family

우리 아버지는 사업가이신데 닛산의 일반 관리자들 중의 한 명입니다.  저의 어머니는 경위입니다.  아버지는 비즈니스 미팅을 매일 합니다.  아버지는 매일 밤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화식을 한니다.  제가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 아버지는 주무시고 계십니다.  밤에 잠을 오전 때마다, 내 아빠 자격도 없지 다시 자신의 파트너와 식사 후 늦게 받았습니다. 아버지는 사업 파트너들과 드신 후 제가 자고 있을 때나 되어야 돌아오십니다.  아버지가 매일 바쁜 분이시기 때문에 저는 아버지를 자주 볼 수 없습니다.  저는 아버지의 건강이 걱정됩니다.  저의 어머니는 저를 잘 돌보아 주십니다.  어머니는 매일 요리를 하십니다.  어머니는 매일 저를 학교에 데려다 주십니다.  어머니는 매일 빨래를 합니다.  어머니는 아주 부지런합니다.


  저는 열심히 공부하고 싶어요.  왜냐하면 제 아버지와 어머니를 행복하게 해 드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행복하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