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October 12, 2010

대학 생활



제가 처음 메디슨에 온지 3 년되었습니다. 내가 여기 처음 왔을 때, 18 세 그냥 신입생이었을과 다른 국가의 모든 것에 대해 흥분. 자, 내가 대학에 수석입니다. 내 대학 생활이 거의 완료됩니다.  내가 때마다 그것에 대해 생각 슬픈 느낌.
내가 대학에서 많은 친구를 만들었습니다. 그게 내가 가지고있는 가장 정확한 일이야.또한, 난 대학을 통해 지식을 많이 배웠습니다.
요즘, 나는 매우 학업과 바쁜입니다. 또한 내가 졸업 후 무엇을해야하는지 생각해야합니다. 직업과 직장 찾기? 또는 대학원으로 이동하십시오.
지금 내 주요 경제 및 동아시아 연구를합니다. 제가 대학원에 가면, 나도 매스컴이나 패션 경영 전공 싶습니다.
나는 아직도 내가 무엇을해야 ... 학교는 힘들다는 몰라, 인생이 너무 어렵다 ...

1 comment:

  1. 헬렌 씨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이 뭔지 잘 알고 있으니까 무엇을 해야 할지 가끔 고민이 있어도 잘 해결할 거라고 생각해요. 화이팅!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