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November 3, 2010

hello hello halloween

지난 주말에 할로윈 있었어요.  할로윈동안 파티를 많이있어요.  금요일에 Segredos에서 파티를 있었어 또 토요일에 State Street에서 freakfest 있었어요.  제가 둘 파티에 다 갔어요.  재미있었요.  금요일에 Segredos에서 사람이 너무 많이있었어요.  많은 사람이 복장을 입었어요.  저의 친구중에 복장을 입언 사람이 또 많이 있었어요.
토요일에 State Street에서 freakfest 안 갔었어요.  그러데, State Street에서 Orphum 파티를 갔어요.  사람이 너무 많이있었어요.  사람이 다 복장을 입었어요.  Orphum 파티를 갈 전에 친구 집에서 파티를 했어요.  저의 친구들이 재미있는 복장을 입었어요.
할로윈 주말에 재미있었어요.  지금을 공부를 해야돼요. ㅠㅠ

2 comments:

  1. costume 너무 귀엽다! 내가 너의 costume 봤을 때 christmas를 생각했어! 나도 segredos 갔지만 너를 안 봤어!

    ReplyDelete
  2. 허걱! 저 여자 옷 입은 남자들 너무 웃겨요. ㅋㅋㅋ 그리고 헬렌 씨는 정말 귀여운 산타아가씨네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