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11, 2010

시험 싫다!

다음 주에 Midterms 많이 있다. 

이번 주 화요일에 시험을 또 있었다. 하지만 잘 안 봤다.  월요일 반에 집에 있어서 많이 준비했다.  이 시험은 어려운 일이 아니하지만 그것도 쉽지 않았다.  지금 슬픈하다.

화요일 밤에 남자 친구하고 저녁 식사를했다.  남자 친구 너 한떼 한국 음식을 만들했다.  음식을 많이 만들었다.  맛있었다.  그래서 행복했다.

수요일 반에 재일 친구하고 Capitol에서 Old-Fashioned 요릿집 갔다.  음식을 맛있었다.  

내가 다음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또 다른 midterm 있을 것이다. 
공부하는 것이다. 
파이팅!

1 comment:

  1. 요즘 좀 피곤해 보여요. 그래도 조금 후에 Thanksgiving도 있고 겨울 방학도 있으니까 열심히 하세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