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November 29, 2010

추수 감사절 휴가

추수 감사절 휴가를 저는 Madison에 있어요.  저는 아무데도 가지 않았어요.  너는 뉴욕에 가고 싶어 때문에, 남자 친구는 열이 있었니까 우리 못 갔어요.  


추수 감사절 휴가를 Madison에서 슀어요.  추수 감사절에 우리는 Fugu에서 저녁을 먹고 갔어요.  그 후에, 우리는 친구들과 수를 먹었어요.  3시에 아침에 우리는 Boston Store에 갔서 Black Friday 쇼핑했어요.  저는 옷을 사지 않았어요. 하지만 화장품을 만이 샀어요.


저는 뉴욕에 가지 못했지만, 남자 친구하고 매디슨에 슀어요.

1 comment:

  1. 뉴욕에 못 가긴 했지만 잘 쉬었으면 그것도 좋은 방학이지요. 뉴욕에는 겨울 방학 때 가면 되죠 뭐. :-)

    ReplyDelete